티스토리 뷰

"기절 댕냥쿠션 컬러테라피" 내돈내산 구매후기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반려견을 위해 올해 크리스마스 선물 겸 2021년 새해 선물로 구매한 "기절 댕냥쿠션 컬러테라피" 구매후기입니다.

 


 

주말이 지나고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기절 댕냥쿠션이 배송되었다!

 

 

 

기절 댕냥쿠션 배송 박스 앞 면에는 고양이와 강아지 그림이 그려져 있고, 뒷 면에는 "기절하세요 호텔만큼 편안하게"라는 문구가 적혀있다.

 

 

기절 댕냥쿠션 박스 포장을 풀으니 댕냥쿠션이 압축 봉지에 납작하게 압축되어 들어있었고, 내가 선택한 그린 & 아이보리 색상의 컬러테라피 커버가 개별 포장되어 들어있었다.

 

쿠션이 들어있는 포장지를 꺼내자마자 우리 집 명탐정 씨가 본인의 선물인 것을 직감했는지 어느새 가까이 다가와 살펴보기 시작했다. 명탐정 씨의 수색이 끝난 후 나는 압축 봉지 입구를 가위로 잘랐다.

 

그러자 납작하던 댕냥쿠션이 점점 부풀어 오르기 시작했고 포장지를 완전히 제거하자 금세 본래의 기절 댕냥쿠션 모양으로 복원되었다.

 

 

내가 구매한 기절 댕냥쿠션 사이즈는 S사이즈인데, 생각보다 사이즈가 커서 L사이즈를 샀으면 너무 컸을 거 같다. 우리 명탐정 씨는 체구가 작은 포메라니안이어서 S사이즈가 아주 딱 인 것 같다.

 

 

위에 사진에 보이는 것이 기절 댕냥쿠션 컬러테라피의 그린 & 아이보리 색상 커버이다. 상품 옵션에 그린 색상이라고 표기되어 있지만, 실물로 본 색상은 청록 계열의 진한 민트 색상에 가까웠다.

 

참고로 기절 댕냥쿠션 컬러테라피 커버의 색상은 핑크, 그린, 머스타드 이렇게 총 3가지 중에 선택할 수 있다.

 

나는 개인적으로 블루 계열 색상을 선호하는 편이라서 고민 없이 바로 그린 색상 커버로 구매를 하였는데 색상이 너무 마음에 들고 원단이 부드러워서 닿는 촉감도 정말 좋다.

 

 

기절 댕냥쿠션 속통에 컬러테라피 그린 & 아이보리 색상 커버를 씌우니 너무 예뻤다. 특히 금색 테투리가 쿠션을 더욱 고급스럽고 돋보이게 해주는 것 같아서 마음에 든다.

 

소프트실 원단과 고온 워싱이 적용되어서 그런지 구김도 자연스럽고, 쿠션감이 아주 포근했다. 기절 댕냥쿠션은 총 8단계의 바이오 스팀 워싱 공정 과정을 거쳐서 제작이 된다고 하는데 그래서인지 정전기도 안 나고, 원단이 정말 부드러웠다.

 

그리고 커버와, 속통을 모두 물세탁이 가능하기 때문에 관리하기가 쉬워서 오랫동안 쾌적하게 사용할 수 있을 것 같다. 

 

 

우리 집 막둥이 명탐정 씨도 기절 댕냥쿠션이 마음에 들었는지 쿠션 위로 올라가더니 포즈를 잡아주었다. 너무 예쁘고 귀엽고 사랑스러운 아이다.

 

앞으로 우리 명탐정 씨가 오래된 쿠션 대신 기절 댕냥쿠션에서 편안하고 쾌적하게 꿀잠을 잘 수 있겠다고 생각하니 너무 기쁘다.

 

늘 낡은 쿠션에서 잠을 자는 모습이 안쓰럽고 미안해서 마음에 걸렸었는데 이번에 이렇게 새로운 쿠션으로 바꿔줄 수 있어서 속이 너무 후련하다.

 

 

네가 좋으면 나도 좋아! 우리 오래오래 건강하고 행복하자, 사랑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