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키클래식 어반트래커 오프화이트 아이보리, 내돈내산 구매후기 👟

 

아키클래식 어반트래커 오프화이트 아이보리, 내돈내산 구매후기 👟

 

 

 

저는 이번에 아키클래식 어반트래커 모델에서 신상으로 출시된 새로운 칼라인 오프화이트 아이보리 색상을 어머니 선물로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어반트래커 운동화가 5cm의 굽이 있는 키높이 운동화임에도 불구하고, 편안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다는 평들이 많아서 자세히 알아보게 되었는데, 때마침 너무 예쁜 색상의 신상품이 출시되어서 기분 좋게 구매 후 어머니께 선물해 드렸습니다.

 

 

 

 

우선 홈페이지를 통해 사진으로 봤던 운동화보다 실물이 색상도 디자인도 전체적으로 더 예뻐서 아주 만족스럽습니다.

 

어머니도 신발이 너무 예쁘고, 신었을 때 불편함이 없고 너무 편해서 좋다고 하셨습니다.

 

 

 

 

 

 

 

그래서 운동화를 선물한 저도 너무 기뻤고, 저 또한 너무 예쁘고 좋아서 탐이 나는 운동화가 되었습니다 :)

 

 

 

 

저는 개인적으로 이번에 선물로 구매한 어반트래커 오프화이트 아이보리 운동화가 양 옆에 레드 색상으로 포인트를 준 부분이 너무 예뻤고, 밝은 색상의 생고무 밑 창으로 한번 더 포인트를 준 것이 아주 매력적이고 유니크하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그래서 기존에 출시되었던 다른 색상의 어반트래커들도 전부 예쁘지만, 저는 새로 출시된 오프화이트 아이보리 색상이 가장 마음에 듭니다.

 

 

 

 

 

또한 이 색상은 전체적으로 가죽 소재로 디자인되었기 때문에 요즘처럼 날씨가 추운 날 신어도 좋을 것 같습니다.

 

 

 

 

따뜻한 색감으로 완성된 디자인의 운동화라 그런지 보는 순간 "와! 예쁘다"라는 감탄어가 저절로 나왔습니다.

 

운동화를 본 다른 가족들도 전부 같은 반응을 보였으니 예쁜 운동화라는 것은 입증된 셈인 것 같네요.

 

 

 

 

 

 

 

물론 취향에 따라 호불호는 분명히 갈리겠지만, 그래도 대부분의 사람들이 선호할 만한 운동화라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남녀공용 사이즈로 230~280mm까지 신을 수 있도록 제작된 상품이라 커플 운동화로 구매해서 신어도 너무 예쁘고 좋을 것 같습니다.

 

또한 디자인은 같아도 색상이 다양하기 때문에 선택의 폭이 넓다는 것도 한 가지 장점이 될 수 있겠네요.

 

 

 

 

 

참고로 운동화 끈도 색상별로 디자인이 전부 조금씩 다르기 때문에 자세히 보시고 마음에 드시는 운동화로 구매하시길 추천합니다.

 

 

 

 

 

무엇보다 저는 아키클래식 운동화가 가성비가 뛰어난 상품이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앞으로 이 브랜드의 인기가 더 승승장구하게 될 것이라 생각합니다.

 

 

 

참고로 간혹 일본 브랜드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계신 것 같던데, 아키클래식은 국내에서 론칭한 대한민국의 패션 브랜드입니다.

 

 

 

 

아키클래식 어반트래커 운동화 구매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에게 제 구매후기가 작게나마 도움이 되시길 바라며, 이만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추천글

 

[아키클래식] 운동화 발이편한신발 '리커버리 슈즈' 범퍼 블랙♥ 내돈내산 구매 후기

[아키클래식] 운동화 발이편한신발 '리커버리 슈즈' 범퍼 블랙♥ 내돈내산 구매 후기 아키클래식에서 현재 블랙프라이데이 블프왕 프로모션 중이길래 우연히 구경하다가 오래 서서일하시는 엄

popcornjoa.tistory.com

 

아키클래식 "뱅가드 로열 덕다운 숏 패딩" 라이트그레이 점퍼, 내돈내산 구매후기 [커플패딩추천

[커플패딩추천] 아키클래식 "뱅가드 로열 덕다운 숏 패딩" 라이트그레이 점퍼, 내돈내산 구매후기 아키클래식 "뱅가드 로열 덕다운 숏 패딩" 라이트그레이 점퍼, 구매 후기 아키클래식에서 제가

popcornjoa.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