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키클래식] 운동화 발이편한신발 '리커버리 슈즈' 범퍼 블랙♥ 내돈내산 구매 후기

 

 

 

 

아키클래식에서 현재 블랙프라이데이 블프왕 프로모션 중이길래 우연히 구경하다가 오래 서서일하시는 엄마의 선물로 기능성운동화인 아키클래식 신상품 '리커버리슈즈' 범퍼 블랙 색상을 구매하게 되었다.

 

 

 

 

 

발이편한신발 아키클래식 '리커버리 슈즈' 범퍼 운동화색상은 위에 첨부한 사진과 같이 화이트, 크림, 블랙 이렇게 총 3가지가 있다.

 

[아키클래식] 운동화 발이편한신발 '리커버리 슈즈' 범퍼 블랙♥ 내돈내산 구매 후기

 

 

발이편한신발이라고 하니까 이번에 구매한 아키클래식 '리커버리 슈즈' 범퍼 운동화가 엄마의 고단한 발의 피로를 많이 덜어주었으면 좋겠다고 생각하고 구매를 했는데, 직접 상품을 받아서 엄마가 신어보시더니 너무 가볍고 쿠션이 좋아서 일할 때 신으면 정말 좋을 것 같다며 마음에 쏙 들어하셨다.

 

 

 

 

 

아키클래식 범퍼 운동화정가는 89,000원이고, 현재 신상품 할인으로 62,100원에 판매되고 있다.

 

게다가 지금 블랙프라이데이 프로모션으로 진행 중인 블프왕 쿠폰을 같이 사용하면 1만원을 더 할인받아 52,1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아키클래식 리커버리슈즈 범퍼 운동화 에는 특이한 무늬가 있는데, 무난해서 튀지 않아 마음에 들었다.

 

 

 

 

 

발이 편하다고 좋아하셔서 나도 한 번 운동화를 신어 보았는데 리커버리슈즈라 그런건지 정말로 평소에 신던 일반 신발들과 다르게 착용감과 쿠션감이 정말 좋고, 무엇보다 엄청 가벼워서 걸을 때 편했다.

 

 

 

 

 

아키클래식운동화 범퍼는 디자인이 둥글둥글해서 신었을 때 발이 귀여워 보인다.

 

 

 

 

범퍼운동화 아웃솔은 리커버리 폼이 적용된 제품이라서 아래 사진에 보이는 것처럼 리커버리 폼 택이 붙어서 온다.

 

 

[아키클래식] 운동화 발이편한신발 '리커버리 슈즈' 범퍼 블랙♥ 내돈내산 구매 후기

 

 

인솔은 메모리테크 인솔을 적용하여 쿠션 복구가 빠르고, 통기성이 우수하다고 한다.

 

 

 

 

아키클래식 리커버리 슈즈 범퍼 운동화는 굽높이가 5cm이기 때문에 신었을 때 키가 커보이는 효과도 있다.

 

 

 

 

그리고 전체 부분 메쉬라 장시간 신어도 쾌적함을 느낄 수 있을 것 같다.

 

 

 

 

운동화 앞에는 아키클래식의 이니셜 약자가 새겨져 있다.

 

 

 

 

 

발이편한신발 아키클래식 리커버리 슈즈 범퍼 운동화 뒷 부분에는 세모모양의 스티치가 양 쪽에서 빛이 나는데 예쁘다.

 

 

 

 

 

이번에 이렇게 저렴한 가격으로 꽤 가성비 좋은 기능성 운동화를 엄마에게 선물할 수 있어서 너무 기쁘다.

 

 

[아키클래식] 운동화 발이편한신발 '리커버리 슈즈' 범퍼 블랙♥ 내돈내산 구매 후기

 

 

 

발이편한신발 아키클래식 리커버리 슈즈 범퍼 운동화 가성비 갑으로 추천한다!

 

특히 발이편한신발을 찾는 분들에게 적극추천한다.

 

 

 

운동화가 필요하신 분들은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마시고 가성비 좋은 아키클래식 운동화를 저렴하게 구매하시면 좋을 것 같다.

 

블랙프라이데이 프로모션을 진행중이니까 많은 분들이 이 기회를 놓치지 않으셨으면 한다.

 


추천글

 

아키클래식 어반트래커 오프화이트 아이보리, 내돈내산 구매후기 👟

아키클래식 어반트래커 오프화이트 아이보리, 내돈내산 구매후기 👟 저는 이번에 아키클래식 어반트래커 모델에서 신상으로 출시된 새로운 칼라인 오프화이트 아이보리 색상을 어머니 선물로

popcornjoa.tistory.com

 

아키클래식 "뱅가드 로열 덕다운 숏 패딩" 라이트그레이 점퍼, 내돈내산 구매후기 [커플패딩추천

[커플패딩추천] 아키클래식 "뱅가드 로열 덕다운 숏 패딩" 라이트그레이 점퍼, 내돈내산 구매후기 아키클래식 "뱅가드 로열 덕다운 숏 패딩" 라이트그레이 점퍼, 구매 후기 아키클래식에서 제가

popcornjoa.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