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스마트폰침대거치대] 

코끼리리빙 스마트폰스탠드 
내돈내산 구매 후기

 

 

이번에 구매하게 된 스마트폰침대거치대는 코끼리리빙에서 출시 된 국내 상품입니다. 

 

 

코끼리리빙 태블릿거치대는 조립상품인데 난이도가 '하'라서 누구나 쉽게 조립이 가능하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고, 스마트폰 부터 최대 12.9인치의 태블릿까지 거치가 가능합니다.

 

접이식 스마트폰스탠드이며 360도 회전이 가능한 편리성을 갖춘 상품입니다. 프레임 또한 탄소강 소재여서 잘 휘어지지 않고 오래 사용이 가능합니다.

 

10인치 갤럭시탭을 코끼리리빙 스마트폰침대거치대에 거치한 사진이다.

 

생각보다 단단하게 잘 고정되는 편이지만, 태블릿을 침대거치대로 누워서 자주 터치하며 사용해야 할 경우에는 사진과 같이 세로로 태블릿거치를 하는 것 보다 가로로 눕혀서 거치를 하는 것이 훨씬 더 단단하고 안전합니다.

 

태블릿이 얼굴로 떨어지는 참사를 애초부터 막으려면 개인적으론 후자를 추천합니다.

 

 

코끼리리빙 '스마트폰침대거치대' 는 색상이 블랙과 화이트 2가지인데, 저희 집인테리어에 어울리도록 화이트 색상으로 구매하였습니다. 그리고 사이즈도 중 사이즈와 대 사이즈 이렇게 2가지인데, 제 침대프레임이 높은 편이여서 대 사이즈로 구매를 하게 되었습니다.

 

 

코끼리리빙접이식 태블릿거치대높이와 각도 조절이 편해서 어떤 장소에든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블랙색상도 시크해서 멋있지만, 깨끗하게 화이트 색상으로 구매하길 정말 잘했다는 생각이 듭니다. 스마트폰침대거치대가 집안 인테리어에 너무 튀면 어쩌나 조금 걱정했었는데, 오히려 아주 잘 어울립니다.

 

대 자 사이즈임에도 불구하고 자리도 많이 차지하지 않아서 저는 매우 만족하며 쓰고 있습니다.

 

 

대 자 사이즈도 아주 높은 편은 아니라서, 바닥용으로만 사용하실 게 아니라, 여러 장소에서 사용하실 분들에게는
개인적으로는 중 자 사이즈 보다 대 자 사이즈의 스마트폰침대거치대를 구매하시길 추천해드립니다.

 

 

코끼리리빙 '스마트폰스탠드' 는 접이식에 360도 회전이 되는 상품이라, 확실히 구부려서 사용하는 핸드폰거치대 보다 사용하기 편리하고, 내구성도 강한 것 같습니다.

 

전에 사용했던 구부려서 쓰는 침대거치대는 얼마 못가서 이음 부분이 끊어져 버려서 결국 버렸었는데, 이번에 구매한 스마트폰침대거치대는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그런데 이렇게 모든 부분에서 매우 만족스러운 상품이지만 단 한가지 아쉬운 점이 있습니다. 바로 상품 외관의 하자 부분 인데요. 기능상에는 아무 문제가 없지만 외관 곳곳에 스크래치와 찌그러짐, 오염 등 이 좀 많은 편입니다.

 

제가 동일 제품을 2개 주문하였는데 둘 다 외관 상태가 좋지 못했습니다. 기능에 문제가 있는 것은 아니지만, 그래도 외관도 중요한 부분 중 하나이기때문에 이 부분만 개선이 된다면 정말 좋은 상품이 될 것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