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네츄럴샤인 립밤] 럭스 트리플 립큐어밤 

뮤즈 로즈 코랄 색상 언박싱 & 사용 후기

[네츄럴샤인 립밤] 럭스 트리플 립큐어밤 뮤즈 로즈 코랄 색상 언박싱 & 내돈내산 사용 후기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천연 색조만 10년 연구했다는 천연 립 틴트의 원조 네츄럴 샤인에서 출시된 "럭스 트리플 립큐어밤' 뮤즈 로즈 코랄 색상 실제 사용 후기를 리뷰해보려고 합니다.

 

우선, 제가 '럭스 트리플 립큐어밤'을 구매하게 된 이유는, 제가 얼마 전 심각한 감기몸살에 걸려서 열이 38.5도까지 오르고, 입술이 전부 부르트고, 찢어진 적이 있었습니다.

 

38도 이상 고열

 

그래서 입술을 다시 회복하기 위해 잠을 잘 때도 부담없이 바르고 잘 수 있는, 그런 천연 챕스틱이나 립밤이 꼭 필요했기 때문입니다. '럭스 트리플 립큐어밤' 제품 이외에도 다양한 제품들을 많이 알아보았지만, 저는 그중에서 '럭스 트리플 립큐어밤' 제품이 왠지 가장 신뢰가 가서 구매를 하게 되었고, 지금까지도 너무 잘 사용 중입니다. 아래 사진은 '럭스 트리플 립큐어밤'을 사용하면서 회복된 제 입술 상태의 변화를 촬영한 사진입니다.

 

럭스 트리플 립큐어밤 사용 전
럭스 트리플 립큐어밤 사용 후

 

'럭스 트리플 립큐어밤'을 꾸준히 매일 여러 번 덧발라 주었더니, 입술이 생각보다 빠르게 호전되었습니다. 천연색소 립밤인데도, 발색력이 좋은 편이라, 립스틱 대용으로 가볍게 바르기에도 아주 적합한 제품이라고 생각합니다.

 

저는 럭스 트리플 립큐어밤의 여러 가지 색상 중에서 가장 색이 무난한 뮤즈 로즈 코랄 색상을 구매하였는데요. 다음에는 다른 색상도 구매해 볼 예정입니다. 그럼 지금부터 '럭스 트리플 립큐어밤 언박싱' 사진을 보여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럭스 트리플 립큐어밤을 구매하면 네츄럴 샤인 로고가 프린팅 된 심플한 종이백 한 장이 기본으로 제공되며, 천연 틴트밤 보관 방법과 유통기한, 패치 테스트, 럭스 트리플 립큐어밤 사용방법 등 이 기재된 설명서 한 장도 함께 제공됩니다.

 

 

설명이 상세하게 잘 나와있기 때문에 럭스 트리플 립큐어밤을 사용하기 전에 전체적으로 한 번 읽어본 후 립큐어 밤을 사용하면 입술에 많은 도움이 됩니다.

 

럭스 트리플 립큐어밤 뮤즈

 

위에 설명처럼, 럭스 트리플 립큐어밤은 클렌징이 따로 필요 없는 천연 립밤이라는 점이 가장 큰 장점이며, 바를수록 입술 색이 예뻐지고, 건강해지는 효과를 주는 립큐어 밤이라서, 남녀노소 누구나 걱정 없이 데일리로 사용하기에 적합한 제품이라고 생각됩니다. 럭스 트리플 립큐어밤은 지인에게 선물용으로도 아주 좋은 제품이 될 것 같습니다.

 

 

아래 사진은 럭스 트리플 립큐어밤 뮤즈 색상을 박스에서 개봉한 모습입니다.

 

 

럭스 트리플 립큐어밤 외관은 블랙 무광으로 아주 심플합니다.

 

 

립큐어 밤 답게 발림성이 아주 좋고, 여러 번 덧 칠해 바르면 발색도 좋아서, 저는 립스틱 대용으로 자주 바르고 있습니다. 잠자리에 들기 전에 한 번 바르고 자면, 다음날 아침에도 그 촉촉함이 오래 지속되어, 입술도 잘 보호해 줍니다. 원래 저는 끈적임을 좋아하지 않아서, 핸드크림도 가벼운 제형으로 소량만 바르고, 마스크 팩도 너무 끈적이는 제품은 피하는 편인데, 럭스 트리플 립큐어밤은 아주 부드러운 밤 제형임에도 불구하고, 촉촉하지만 끈적임이 없어서 너무 마음에 듭니다.

 

 

이번에 럭스 트리플 립큐어를 구매했더니 네츄럴 샤인에서 수제 립밤입술 각질 컨디셔너를 샘플로 보내주셨습니다.

 

 

뚜껑이 블랙 & 화이트라 바둑알이 생각나네요😊

 

네츄럴 샤인 자연성분 수제 립밤
럭스 포미닛 립 컨디셔너

 

네츄럴 샤인 자연성분 수제 립밤은 립큐어 사용 후 위에다 덧 발라 주면 됩니다. 제가 럭스 트리플 립큐어와 함께 사용해봤는데, 확실히 촉촉함이 더 오래가는 게 느껴졌습니다. 색상이 아예 없는 립밤 제품을 찾으시는 분에게는 네츄럴 샤인의 수제 립밤을 추천해 드립니다.

 

 

럭스 포미닛 립 컨디셔너는 입술 각질 제거제이고, 각질 제거를 하고 싶을 때 입술 위에 도포하여 문질러 준 후 물로 씻어내 주면 됩니다. 저는 아파서 부르트고 갈라졌던 입술 각질을 제거하기 위해 이 제품을 틈틈이 사용했는데, 자극 없이 입술 각질을 잘 제거해주어서 아주 유용하게 썼고, 지금도 가끔씩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네츄럴 샤인, 럭스 트리플 립큐어밤 사용 전후

 

건강하고 촉촉한 입술을 위해, 챕스틱이나 립밤 제품을 구매할 예정 이시라면, 제가 구매한 네츄럴 샤인의 럭스 트리플 립큐어 제품도 한 번 고려해 보시길 바랍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아주 만족하며 사용중입니다. 그럼 이만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블로그에 게시된 모든 사진과 글의 무단 도용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