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비만도 측정기나 체지방 계산기가 필요 없는 '앳플리 아이 그립 인바디 체중계' 언박싱 & 내돈내산 구매후기

 

'앳플리 아이그립' 인바디 체중계' 언박싱

 

안녕하세요. 저는 오늘 날짜로 간헐적 단식 다이어트 19일 차 다이어터입니다. 저의 건강을 위해 시작한 간헐적 단식 다이어트인데, 막상 몸의 변화를 육안으로 밖에 확인을 못하니까 너무 답답했습니다. 그리고 요즘 코로나로 인해 헬스장에 가지 못해서 인바디 검사를 아주 오랫동안 못한 상태였기 때문에, 지금의 몸 상태도 확인해보고 싶었습니다.

 

 

 

 

제가 간헐적 단식 다이어트를 시작하면서 체중이 조금씩 감소하는 게 숫자로는 보였지만, 건강한 다이어트를 하기 위해서는 체중이 체지방이 빠져서 비만도가 줄어들고 있는 것인지, 아니면 골격근량이 감소하면서 체중이 감소하고 있는 것인지 확인이 필요했습니다. 그렇다고 막상 비만도 측정기체지방 계산기를 따로 구비하는 건 다소 번거롭게 느껴졌기 때문에 저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가정용 인바디 체중계'를 알아보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그중에서도 가장 신뢰 가고, 마음에 드는 인바디 체중계가 '앳플리 아이그립 인바디 체중계'였습니다.

 

 

건전지 AAA 4개

 

 

'앳플리 아이그립 인바디 체중계'가 가장 마음에 들었던 이유 중 하나는 하체만 측정을 할 수 있었던 타브랜드의 인바디 체중계와 앳플리에서 먼저 출시되었던 '앳플리 T8' 모델과는 다르게 '앳플리 아이그립 인바디 체중계'에는 아이그립 핸드바가 별도로 추가되었다는 점입니다.

 

 

 

 

'앳플리 아이그립 인바디 체중계' 에는 아이그립 핸드바가 있어서 하체와 상체를 동시에 분석할 수 있기 때문에, 체중계로만 측정할 때 보다 더욱 정확한 전신 인바디 측정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핸드바

 

 

그리고 '앳플리 아이그립 인바디 체중계'는 'Fitdays'라는 앱을 휴대폰에 설치한 후 블루투스로 연결시켜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Fitdays' 앱과 '앳플리 아이그립 인바디 체중계'만 있다면, 따로 비만도 측정기체지방 계산기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15초 정도만 투자하면 전신 측정이 완료되어 29가지의 신체 데이터 분석 결과를 바로 볼 수 있기 때문입니다. 뿐만 아니라, 최대 24명을 동시에 관리가 가능하며, 아기와 반려동물 체중도 잴 수 있기 때문에 가정 내에 '앳플리 아이그립 인바디 체중계' 하나만 있으면, 온 가족이 가정에서 언제든지 편하게 건강관리를 하실 수 있습니다.

 

 

 

Fitdays 앱 연동 
 

 

 

 

 

 

 
 
 

 

 

헬스장에 가서 인바디 할 필요도 없고, 내가 측정하고 싶을 때 아무 때나 측정이 가능하기 때문에 가성비 면에서도 아주 좋은 제품이라 생각됩니다. 그래서 제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앞으로 '가정용 인바디 체중계'가 요즘 같은 시대에 꼭 필요한 건강관리 필수품 중 하나로 곧 우리 생활에 자리를 잡게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사용 설명서

 

저는 요즘 매일 아침 공복 상태로 '앳플리 아이그립 인바디 체중계'를 이용해 건강관리를 하고 있는데, '인바디 체중계 정확도' 도 생각보다 높은 편인 것 같고, 매일매일 유용하게 잘 사용 중입니다. 그리고 제가 지금 하고 있는 간헐적 단식 다이어트와 체중관리에도 인바디 결과가 많은 도움이 되고 있습니다.

 

 

저처럼 건강하게 체중관리를 하고 싶으신 분들에게 적극 추천드리며

이만 포스팅을 마무리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블로그에 게시된 모든 사진과 글의 무단 도용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