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크리에이티브 스피커 'Creative PEBBLE V2' 언박싱 및 구매후기

 

 

 

직접 상품을 구매하고, 배송 받은 후 사용해보니, 크리에이티브 스피커 (Creative PEBBLE V2)의 음질이 정말 뛰어났습니다.

 

특히 스피커의 볼륨을 올리면 올릴 수록 이 스피커가 음질이 아주 뛰어나다는 것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크리에이티브 스피커 (Creative PEBBLE V2)는 전원과 볼륨 조절을 하나로 할 수 있기 때문에 PEBBLE의 노브에 손을 뻗어 원터치로 볼륨 조절을 하면 되기 때문에 아주 편리합니다.

 

크리에이티브 스피커 (Creative PEBBLE V2)는 8W에서 최대 16W의 출력 레벨을 지원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좋아하는 음악을 듣거나 더 큰 음향의 음악을 감상할 때 보다 풍성한 사운드를 체감할 수 있습니다.

 

USB-C to USB-A 변환기

 

 

크리에이티브 스피커 (Creative PEBBLE V2)는 USB-C를 통해 구동됩니다. 본인의 장치에 USB-C Type 포트가 존재한다면, Type-C 포트에 연결하고 3.5mm 커넥터를 Aux 입력 포트에 연결하기만 하면 됩니다.

 

 

 

그리고, 본인의 장치가 USB Type-A 장치를 사용하는 사용자라면, 크리에이티브 스피커 (Creative PEBBLE V2)에 USB-C to USB-A 변환기가 포함되어 있기때문에 변환기를 케이블에 꽂고 3,5mm 커넥터를 AUX-in 포트에 꽂기만 하면 스피커를 바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크리에이티브 스피커 제품 구성

 

 

크리에이티브 스피커 (Creative PEBBLE V2)는 후면의 Passive Radiator가 있어서 깊이감 있는 중저음을 표현해주기 때문에 풍성한 음향을 들을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아주 잘 구입한 스피커라고 생각하고, 저는 아주 만족스럽게 잘 사용 중입니다.

 

Passive Radiator

 

 

 

⬇️ 함께보면 좋은 글 ⬇️

 

인터픽셀 싱글 모니터 암과 32인치 4K 가성비 모니터 IPU3212 내돈내산 후기

인터픽셀 IPU3212 화이트 무결점 32인치 4K 가성비 모니터 구매 후기 기존에 4년 정도 잘 사용한 알파스캔 32인치 QHD 모니터가 고장이 나면서 A/S를 받아보려 했지만 그 비용이면 새로운 모니터를 구

popcornjoa.tistory.com

 

아이리버 무선 블루투스 레트로 키보드 마우스 세트 'EQwear-Q150' 언박싱! 내돈내산 후기

아이리버 무선 블루투스 레트로 키보드 마우스 세트 'EQwear-Q150' 무선 키보드 마우스 세트 내돈내산 후기 아이리버 무선키보드마우스세트를 구매했습니다. 기존에 쓰던 키보드는 유선이었는데,

popcornjoa.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