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커플패딩추천]

아키클래식 "뱅가드 로열 덕다운 숏 패딩" 라이트그레이 점퍼, 내돈내산 구매후기

 

아키클래식 "뱅가드 로열 덕다운 숏 패딩" 라이트그레이 점퍼, 내돈내산 구매후기 [커플패딩추천]

 

 

아키클래식 "뱅가드 로열 덕다운 숏 패딩" 라이트그레이 점퍼, 구매 후기

 

아키클래식 "뱅가드 로열 덕다운 숏 패딩" 라이트그레이

 

 

아키클래식에서 제가 이번에 새로 구매한 '뱅가드 로열 덕다운 숏 패딩 점퍼'는 발열판 기술이 적용된 덕다운이 100% 들어간 남녀공용 사이즈로 출시된 숏 패딩입니다.

 

 

 

 

색상은 블랙, 라이트그레이, 인디핑크 이렇게 3가지가 있고요. 저는 그중에서 라이트그레이 색상을 구매하였습니다.

 

아키클래식 뱅가드 로열 덕다운 숏 패딩 점퍼는 발수, 방풍, 생활방수 기능이 있어서, 바람이 강하게 불어도 추위를 잘 막아주고, 수분이 흡수되지 않고 튕겨나가는 소재라서 비나 눈이 오는 날에도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어서 좋습니다.

 

 

 

 

 

또한 개켰다가 꺼냈을 때 다시 부풀어 오르는 정도를 뜻하는 필파워가 600인 제품이라 그런지 패딩을 입었을 때 아주 가벼우면서도 따뜻한 보온감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아키클래식 뱅가드 로열 덕다운 숏패딩 점퍼 뒷 모습

 

 

그리고 덕다운 패딩이나 구스다운 패딩의 경우, 오래 입다 보면 털이 많이 빠져서 숨이 죽고, 보온성도 떨어지기 마련인데, 아키클래식 뱅가드 로열 덕다운 숏 패딩 점퍼는 털 빠짐을 최소화시킨 4 레이어 고밀도 다운백 구조로 특수 제작되어서 덕다운 솜털과 깃털이 새어 나오는 현상을 최소화하였다는 점이 좋았습니다.

 

 

아키클래식 뱅가드 로열 덕다운 숏 패딩 점퍼 발연안감

 

 

아키클래식 뱅가드 로열 덕다운 숏 패딩 점퍼는 특허받은 발열기능 안감으로 제작되었습니다.

 

 

 

 

 

이 소재가 몸의 열을 효과적으로 반사해 주어서 보온성이 오래도록 유지되게 하고, 불필요한 땀과 열기를 배출해 주는 역할을 하기 때문에, 오랜 시간 따뜻하고 쾌적하게 입을 수 있습니다.

 

 

아키클래식 뱅가드 로열 덕다운 숏 패딩 점퍼 후드와 보아원단 넥라인

 

 

 

아키클래식 뱅가드 로열 덕다운 숏 패딩 점퍼의 후드와 이너 칼라는 목을 따뜻하게 감싸는 이중 넥 스타일로 제작되었고, 그래서 외부로부터의 바람 유입을 막아줍니다.

 

 

 

 

 

또한 넥라인에 보아 원단을 사용하여서 목에 닿는 촉감이 아주 부드럽고, 따뜻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아키클래식 뱅가드 로열 덕다운 숏패딩 점퍼 이너칼라

 

 

그리고 아키클래식 뱅가드 로열 덕다운 숏 패딩 점퍼는 소매 시보리 이너 커프스와 밑단의 스트링 스토퍼로 개인 체형에 맞게 끈을 조절할 수 있고, 찬 공기는 막아주고 내부 온기는 지켜주는 방풍 보온 효과가 정말 뛰어난 것 같습니다. 

 

 

 

 

 

게다가 이너 포켓마다 지퍼가 있어서 물건을 안전하게 수납이 가능합니다.

 

또한 핸드 포켓에는 기모 안감이 적용되어 있어서 손을 넣고 있으면 촉감이 부드럽고 아주 따뜻합니다.

 

 

 

 

 

아키클래식 뱅가드 로열 덕다운 숏 패딩 점퍼는 수납공간이 다양해서 앞으로 꾸준히 실용적으로 유용하게 포켓들을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솔직히 이번에 구매한 아키클래식 패딩 저는 100% 만족하며 너무 잘 입고 있습니다.

 

따뜻하고 가볍고, 착용감과 활동성이 좋아서 너무 마음에 들고요.

 

거기에 심플한 디자인까지 더해져서 저는 개인적으로 이번에 구매한 아키클래식 "뱅가드 로열 덕다운 숏 패딩" 점퍼가 올해 제가 구매했던 옷들 중에서 가장 가성비 좋게 잘 산 옷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게다가 이 패딩은 남녀공용 사이즈로 나온 상품이라, 커플로 입어도 좋을 것 같아서 커플패딩으로도 추천드립니다.

 

가성비 좋은 패딩 구매하시고 모두 따뜻하고 행복한 연말연시 보내시길 바랍니다.

 

 


 

추천글

 

[아키클래식] 운동화 발이편한신발 '리커버리 슈즈' 범퍼 블랙♥ 내돈내산 구매 후기

[아키클래식] 운동화 발이편한신발 '리커버리 슈즈' 범퍼 블랙♥ 내돈내산 구매 후기 아키클래식에서 현재 블랙프라이데이 블프왕 프로모션 중이길래 우연히 구경하다가 오래 서서일하시는 엄

popcornjoa.tistory.com

 

아키클래식 어반트래커 오프화이트 아이보리, 내돈내산 구매후기 👟

아키클래식 어반트래커 오프화이트 아이보리, 내돈내산 구매후기 👟 저는 이번에 아키클래식 어반트래커 모델에서 신상으로 출시된 새로운 칼라인 오프화이트 아이보리 색상을 어머니 선물로

popcornjoa.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