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서트푸드 주스로 45KG 감량한 아델 다이어트! 서트푸드 다이어트 식단 어떻게 하는 걸까?

 

서트푸드 다이어트로 45kg 감량한 아델 다이어트 전후 사진

 

아래 사진은 아델서트푸드 다이어트
뮤직비디오 속에 나온 모습이다.

 

다이어트 전 아델

 

 

아래 사진은 아델서트푸드 다이어트
미국방송 SNL에 나온 모습이다.

 

SNL 출연한 다이어트 후 아델

 

아델의 45kg 감량 비법▶
서트푸드 다이어트 식단 + 서트푸드 주스
서트푸드 다이어트(Sirtfood Diet)는 신진대사를 조절한다는 시르투인(Sirtuin) 단백질이 들어간 음식을 먹으며 살을 빼는 식이요법이다.

서트푸드를 꾸준히 섭취하면 체중 감량 효과와 건강 개선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서트푸드는 우리 몸속의 단백질 성분이자 Sirtuin(시르투인)을 활성화시키는 폴리페놀이 풍부한 음식을 가리키는 말이다. 폴리페놀은 우리 몸의 신진대사를 촉진시켜서 세포의 노화를 늦춰주는 역할을 한다. 또한 에너지 소비를 촉진하여 체내 지방흡수도 억제해주기 때문에 운동을 안 해도 마치 운동을 한 것과 같은 효과를 내서 체중감량에 도움이 된다.

 

 

 그렇다면 대표적인 서트푸드는 어떤 게 있을까?

가장 대표적인 서트푸드로는 다크 초콜릿, 레드와인,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 오일, 녹차, 홍차, 커피, 호두, 대추야자, 메밀, 아몬드, 사과, 풋사과, 케일, 강황, 콩, 적양파, 루꼴라, 콜리플라워, 브로콜리, 샐러리, 석류, 딸기, 블루베리, 적포도, 레몬, 오렌지, 치커리, 케이퍼, 라즈베리, 링곤베리 등이 해당된다.

 

적포도
오렌지
라즈베리
석류
풋사과
아몬드
호두
커피
홍차
녹차
액스트라 버진 올리브오일
레드와인
다크초콜렛

 

그럼 지금부터 본론으로 들어가서 '서트푸드 다이어트 식단' 도대체 어떤 방식으로 하는 다이어트 일까?

처음 3일간은 매일 총 1000kcal 섭취 :
서트푸드로 구성된 식사 1회 +
서트푸드 주스(녹차나 케일 주스 등) 3회

다음 4일간은 매일 총 1500kcal 섭취 :
서트푸드로 구성된 식사 2회 +
서트푸드 주스(녹차나 케일 주스 등) 2회

위와 같이 7일간 서트푸드 다이어트가 진행된다.

이때 서트푸드로 구성 된 식단과 하루제한칼로리를
아주 엄격하게 지키며 따라야 한다.

일주일 후 에도 계속해서 서트푸드 다이어트를 진행하고 싶으면, 하루 3번 서트푸드 식사서트푸드 주스 1잔을 마시면 된다.

 

서트푸드 다이어트는 식단은 일주일 정도 단기 다이어트를 할 때 적합한 식단이며, 보통 극단적으로 굶어서 하는 단기 다이어트보다 영양적 손실이 적게 오는 식단으로 구성되기 때문에 영양도 잘 챙기면서 단기간에 빠른 체중 감량 효과를 볼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녹색 채소

 

그래서 서트푸드 다이어트 식단은 단기다이어트를 해야 할 때 빠른 감량에 도움이되는 좋은 다이어트 식단으로 볼 수 있다. 항노화 식품으로 지방도 태우고, 근육을 만드는 건강한 다이어트! 노화도 막고 살도 빼고 싶다면, 지금 당장 집에 있는 냉장고를 서트푸드로 든든히 채워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