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요즘은 걷기를 통해 돈을 벌 수 있는 앱테크 만보기 앱들을 쉽게 찾아볼 수 있는데요. 오늘은 그중에서도 가장 급부상 중인 비트버니 앱에 대하여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비트버니 오늘의 퀴즈 정답

 

비트버니 오늘의 퀴즈

 


 

🔻비트버니 퀴즈 정답 3월 7일🔻

 

 

비트버니 만보기 앱테크 소개

 

비트버니는걸으면 포인트가 쌓이는 앱테크 만보기 앱입니다. 비트버니는 사용접이 단순하고 직관적이어서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일상적인 걷기 활동만으로도 리워드 포인트가 적립되며, 이렇게 모은 포인트는 현금처럼 사용하거나 스타벅스, 도미노피자, KFC, GS25, CU, 교촌치킨, 던킨도너츠, 메가MGC커피, 베스킨라빈스, 공차, 네이버페이, 모바일문화상품권, 구글기프트코드, 버거킹, 파리바게뜨, 이디야커피 등 다양한 상품과 교환할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출석체크 및 오늘의 퀴즈 등 다양한 활동에 참여하면 추가적인 리워드 포인트도 획득할 수 있습니다.

 

걷기만 해도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는 비트버니 앱에 관심이 있으시다면 휴대폰에 해당 앱을 설치하시고 바로 사용해 보세요!

 

 

 

 

초대코드 입력하고 500 코인 받기

 

💟프로모션 추천 초대코드 : 3F81F9

 

다양한 챌린지에 참여해서 비트버니 코인을 모으면, 커피, 케익, 치킨 등의 상품뿐만 아니라 비트코인, 이더리움 등 암호화폐로 교환할 수 있습니다.

 

비트버니 회원가입 후 24시간 내에 초대코드를 입력하시면 500 코인이 즉시 적립됩니다. 단, 비트버니 회원가입 이력이 없는 경우에만 적립이 됩니다. 코드 입력은 [전체] > [프로모션 코드]에서 입력해 주세요. 초대코드는 1 계정 1회에 한해 등록할 수 있으며, 변경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