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여행을 계획 중이신가요? 트립닷컴을 이용하면 전 세계 어디로 여행하든 항공권과 호텔 예약을 한눈에 쉽고 빠르게 결제하실 수 있습니다. 참고로 이번에 tvN에서 방영 중인 텐트밖은유럽 4에 나온 남프랑스가 포함된 유럽 전 지역을 여행할 수 있는 항공권 및 호텔 예약 핫딜 프로모션이 진행 중이오니 자세히 알아보시고 여행 계획에 잘 활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트립닷컴 x tvN 텐트밖은유럽

 

LOT폴란드, 에티하드 항공, 에어프랑스에서 제공하는 유럽 인기 왕복 노선을 확인하시고, 텐트밖은유럽에 나온 남프랑스를 포함한 유럽 전 지역을 여행해 보세요!

 

[트립닷컴 x tvN 텐트밖은유럽 항공권]

 

📅 프로모션 기간 : 2024년 2월 15일 ~ 4월 8일

 

🛫 탑승기간 : ~ 2024년 5월 31일

 

 

트립닷컴이란?

 

트립닷컴은 여행 예약 서비스를 제공하는 세계적인 글로벌 온라인 여행사로 다양한 여행 관련 상품과 편리한 예약 시스템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트립닷컴은 2003년에 설립되어 나스탁에 상장된 기업으로 성장하였고, 전 세계에 45,100명 이상의 임직원과 4억 명이 넘는 회원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주요 제공 서비스로는 140만 개 이상의 숙박 시설과 전 세께 5천 개 이상의 도시를 잇는 200만 개 이상의 항공편을 제공하고 여행자들에게 필요한 국내외 렌터카, 기차표, 공항픽업 등의 예약 서비스도 함께 제공하고 있습니다. 트립닷컴은 연중무휴 24시간 고객센터를 운영하며 전화, 이메일, 앱 내 실시간 채팅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고객 서비스 지원이 가능합니다.

 

또한 트립닷컴은 모바일 앱을 통해서도 항공권 및 호텔 예약, 기차표 등을 예약할 수 있으며, 트립닷컴에 가입하면 회원 혜택 및 특가 상품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트립닷컴 항공권 예약 방법

1. 트립닷컴 홈페이지 또는 앱을 엽니다.

2. 출발지와 도착지, 여행 날짜를 입력하고 항공편을 검색합니다.

3. 제공되는 다양한 항공편 중 원하는 항공을 선택하여 예약을 진행합니다.

4. 탑승객 정보를 입력하고 결제 수단을 선택해 예약을 마무리합니다.

5. 항공권 예약 후 변경이나 취소가 필요한 경우, 고객센터를 통해 안내받을 수 있습니다.

 

 

 

트립닷컴 호텔 예약 방법

1. 트립닷컴 웹사이트 또는 모바일 앱에 접속합니다.

2. 원하는 여행 날짜와 목적지를 입력합니다.

3. 다양한 호텔 숙박 옵션 중에서 원하는 곳을 선택하고, 객실 유형을 결정합니다.

4. 결제 방법을 선택하고 예약을 완료합니다.

5. 호텔의 경우 할인코드 사용이 가능하여 추가적인 절감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트립닷컴 할인코드 호텔 쿠폰

 

트립닷컴에서는 다양한 할인코드가 제공되고, 프로모션이 정기적으로 업데이트됩니다. 그리고 결제 후 발생하는 문제나 환불 요청은 트립닷컴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하시면 됩니다.

 

 

📅  프로모션 기간 : ~2024년 12월 31일

 

🔖트립닷컴 할인코드 : TRIPBESTKRW8

 

🔶 호텔 예약 시 예약페이지에서 할인코드를 입력해 주세요.

 

🔶 할인은 세금 및 수수료가 적용되기 전 가격에 적용됩니다.

 

🔶 프로모션 코드는 제한되어 있으며 선착순으로 제공됩니다.

 

지금까지 트립닷컴 항공권 예약 및 할인코드로 호텔 예약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트립닷컴의 할인 코드와 프로모션을 적극 활용하여 여행을 더 즐겁고 경제적으로 계획해 보시기 바랍니다!